-뉴욕의 ACE Hotel! 에이스 호텔은 최근 젊은이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호텔이다. 보통의 호텔과는 다른 젊은 분위기와 디자인적인 부분을 많이 신경써서 젊은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. 고급스러운 느낌보다는 마치 옆집 친구집에 온 것 처럼 편안한 느낌을 준다. 뿐만 아니라 로비 역시 여느 호텔과는 다르게 자유분방한 느낌을 준다. 젊음의 도시 뉴욕에 왔다면 에이스 호텔에서는 하룻밤 자봐야하지 않겠나.
-에이스 호텔의 조식 역시 유명하다. 비록 방을 예약하는데에 있어 조식을 불포함이지만, 에이스호텔에 갔다면 꼭 아침일찍일어나 조식을 먹어보기를!
-8/29일 미국에서의 마지막 밤을 에이스호텔에서 장식할 예정이다. 뉴욕의 분위기를 마지막까지 만끽하고 한국으로 돌아올 수 있기를.
-홈페이지 주소는 http://www.acehotel.com/
예약은 booking.com 을 비롯한 많은 호텔예약 사이트에서 할 수 있다.
-뉴욕 중심가에 위치한 것에 비해서는 그렇게 비싸다고 볼 수는 없지만, 돈 없는 젊은 배낭여행객들에게는 큰 사치일 수 있다. 하지만 하룻밤이라도 꼭 들려보길(우리팀도 돈이 없어 이틀에서 하루로 줄였다는 슬픈 전설이 있다)
PS. 참고로 에이스호텔에서는 아마 공연들도 가끔 준비되나 보다. 호텔에서 듣는 공연이라니. 생각만해도 황홀하다.
댓글 없음:
댓글 쓰기